UPDATED. 2024-11-10 17:42 (일)
[앞선TV] '나 혼자 산다' 정준영·레인보우 지숙, '청춘들의 싱글라이프'는? (예고)
상태바
[앞선TV] '나 혼자 산다' 정준영·레인보우 지숙, '청춘들의 싱글라이프'는? (예고)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6.0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나 혼자 산다’에 정준영과 지숙이 출연해 청춘들의 싱글라이프를 공개한다. 즉흥적인 삶을 살아가는 정준영과 아기자기한 일상을 보내는 지숙의 싱글라이프는 상반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3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기획 김영진·연출 최행호 이지현 정다히)에서는 가수 정준영과 레인보우 지숙의 싱글라이프를 공개한다.

▲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정준영, 지숙 [사진 =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정준영이 자유분방한 삶을 사는 ‘즉흥 라이프’를 선보인다. 정준영은 새벽 2시에 낚시를 하러 훌쩍 떠나거나 대게를 먹기 위해 즉흥으로 노량진 수산시장을 방문한다.

또한 자유로운 일상 속에서도 정준영은 기타를 연주하고 노래를 하는 등 열정적인 뮤지션의 면모를 드러내고, 블로그 포스팅을 위해 ‘요섹남’으로 변신하는 등 의외의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지숙은 정준영과는 다른 아기자기한 삶을 보여준다. 다양한 재주를 가져 ‘금손’으로 유명한 지숙은 직접 묵까지 쑤는 수준급의 요리 실력과 전문 아티스트 뺨치는 메이크업 기술 등을 선보인다.

또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지숙은 기상하자마자 블로그용 민낯 사진을 찍고, 베스트 샷을 얻기 위해 쩍벌(?)자세를 무릅쓰는 등 소문난 파워블로거다운 독특한 일상을 전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