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02 20:22 (일)
'유일랍미' 오창석, 소개팅녀 이민영 "답 없다" 진심에 찌질남의 '오열'
상태바
'유일랍미' 오창석, 소개팅녀 이민영 "답 없다" 진심에 찌질남의 '오열'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11.03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유일랍미' 오창석이 소개팅녀 이민영의 실체를 알고 상처를 받았다.

2일 방송된 드라마H '유일랍미' 오근백(오창석 분)은 소개팅녀 고아영(이민영 분)이 연락이 없자 직접 그녀의 회사를 찾아가는 장면이 그려졌다.

▲ 드라마H '유일랍미' 오창석 [사진 = 드라마H '유일랍미'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오창석은 이민영과 회사 직원의 대화를 엿듣게 됐다. 이민영은 "동생이 부탁을 해서 소개팅을 했거든. 앞으로 잘 나갈 프로게이머라면서 보냈는데 갑자기 일이 생겼다면서 지 친구를 보낸 거야. 그런데 거기 나온 남자가 정말... 보면 너도 깜짝 놀랐을 거다"며 고개를 저었다. 이어 "진짜 답 없어. 토 나와. 내 인생에 다시는 마주치고 싶지 않은 1순위야"라며 오창석에 대해 거침없이 말했다. 

항상 오창석을 향해 미소를 짓던 이민영은 개념 발언을 하면서 오창석의 고정관념을 깨뜨려준 사람이었다. 이런 이민영의 모습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발언들로 상처를 받은 오창석은 카페를 뛰쳐나갔다. 이후 화장실에서 물을 틀어놓고 현실을 부정하며 오열하는 오창석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드라마 '유일랍미' 는 의도치 않게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되어 연애 전무 최강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다. 현대미디어 계열의 드라마H, 트렌디 채널과 카카오TV를 통해 동시 방송되는 '유일랍미'는 매주 목, 금 오후 12시 3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