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01 01:31 (토)
[TV컷Q]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 집 찾은 손예진 “눈 딱 감고 왔어”
상태바
[TV컷Q]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 집 찾은 손예진 “눈 딱 감고 왔어”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4.13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이 용기를 냈다. 정해인의 집을 찾은 손예진이 솔직한 자신의 감정을 털어놨다.

13일 오후 방송된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에서는 서준희(정해인 분)의 집을 찾은 손예진(윤진아 역)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화면 캡쳐]

 

손예진은 정해인의 집 앞에 서서 초인종을 누를까 망설였다. 용기를 내 벨을 누르자 정해인은 “왔어? 보고 싶어서 눈 빠지는 줄 알았네”라는 말로 손예진을 반겼다. 이에 손예진 역시 “나도”라는 말로 애정을 표현했다.

정해인의 집을 찾은 손예진은 어색한 듯 집 안을 살폈다. 그 모습을 살피던 정해인은 “평소처럼 있어”라고 말했지만, 손예진은 연신 무언가가 불편한 듯 행동했다. 정해인은 “정말 이래도 되나 생각하는 거야?” 물었다.

[사진=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화면 캡쳐]

 

정해인의 말에 손예진은 “눈 딱 감고 왔어”라는 말로 자신의 감정을 솔직히 표현했다. 하지만 이내 OT로 자리를 비운 서경선(장소연 분)에게 전화가 오자 신발도 신지 못하고 급하게 달려나가 전화를 받았다.

장소연에게 연애 사실을 감추려는 손예진의 비밀 연애는 언제까지 유지될 수 있을 것인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