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1 01:04 (토)
'김태희 동생' 이완, 프로골퍼 이보미와 열애설... 배우-스포츠스타 커플 탄생?
상태바
'김태희 동생' 이완, 프로골퍼 이보미와 열애설... 배우-스포츠스타 커플 탄생?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1.27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이완이 프로골퍼 이보미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새로운 배우-스포츠 스타 커플이 탄생할지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7일 오전 일간스포츠는 “이완과 이보미가 열애 중이다. 골프로 인연을 맺은 뒤 현재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보미와 열애설 보도된 이완 [사진=연합뉴스]

 

아울러 해당 매체는 “이완은 과거 방송 인터뷰에서도 골프를 해오고 있다고 말했다”면서 “결혼을 염두해 두고 있을 정도로 깊은 사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2004년 SBS ‘천국의 계단’에서 신현준 아역으로 연기 생활을 시작한 이완은 수려한 외모와 탄탄한 몸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완은 미모의 여배우 김태희의 동생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더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완의 열애설 상대로 지목된 이보미는 지난 2007년 KLPGA에 입회하면서 골프 생활을 시작한 프로골퍼다. 이보미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이완은 그보다 4살 많은 35살이다.

앞으로 이완과 이보미가 해당 열애설에 대해 어떤 입장을 밝히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