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20 (월)
이정재 측 "배우 이미지 허위보도 및 추측성 기사에 법적조치 할 것"(공식입장 전문)
상태바
이정재 측 "배우 이미지 허위보도 및 추측성 기사에 법적조치 할 것"(공식입장 전문)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1.0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배우 이정재 측이 오늘(4일) 보도된 낚시 기사에 관해 유감을 표했다.

4일 오후 이정재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한 매체에서 보도된 낚시성 기사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금일 한 매체에서 보도된 기사는 기사 클릭수를 목적으로 한 낚시성 기사였다"며 "기사 제목과 내용은 다르며 취재의 근거는 묻지마식 찌라시였다"고 전했다.

▲ 배우 이정재 [사진=스포츠Q DB]

이뿐만 아니라 "취재의 근거나 사실 진위 여부와 상관없는 묻지마식 허위 루머를 근거로 한 낚시성 기사 게재에 깊은 유감을 표하며 소속 배우의 이미지를 훼손하는 허위 보도와 추측성 기사에 대해서는 강도 높은 법적조치로 대응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정재는 영화 '인천상륙작전' 촬영을 앞두고 있다.

▼ 다음은 이정재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보낸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이정재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뉴시스에서 보도된 [영화 배우 이정재, 연말에 결혼한다고?]의 기사는 기사 클릭수를 목적으로 한 낚시성 기사로 기사 제목과 내용은 다르며 취재 내용의 근거는 다름 아닌 묻지마식 찌라시 였습니다.

당사는 이렇듯 취재의 근거나 사실 진위 여부와 상관없는 묻지마식 허위 루머를 근거로 한 낚시성 기사 게재에 깊은 유감을 표하며 향후 관련하여 소속 배우의 이미지를 훼손하는 허위 보도와 추측성 기사에 대해서는 강도 높은 법적조치로 대응 할 것입니다.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