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37 (월)
'11월 결혼' 차지연, '카르멘' '서편제' 등 출연한 뮤지컬계 디바…'불명' 이장희편 우승자
상태바
'11월 결혼' 차지연, '카르멘' '서편제' 등 출연한 뮤지컬계 디바…'불명' 이장희편 우승자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1.05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5일 오전 차지연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뮤지컬배우 차지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1월의 신부가 되는 차지연은 뮤지컬 '카르멘' '서편제' '드림걸즈' 등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무대를 사로잡으며 관객들의 극찬을 받는 뮤지컬계 디바다.

그는 MBC 음악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에서 임재범, 케이블TV Mnet '쇼미더머니3'에서 바스코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 '불후의 명곡' 이장희 편 출연 당시의 차지연.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이장희 편 방송 캡처]

또한 '불후의 명곡-이장희 특집'에 출연해 김완선의 노래 '이젠 잊기로 해요'를 강렬한 록 버전으로 편곡하고 '한잔의 추억'을 뮤지컬처럼 꾸민 알리를 단번에 꺾어 우승자가 됐다.

한편 차지연의 소속사는 "차지연이 동종업계 관계자와 11월 중 결혼식을 올린다. 막바지 준비로 정신 없는 나날을 보내면서도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차지연은 "만만치 않은 삶 속에서 두 손 꼭 잡고 함께 걸어가 줄 좋은 사람을 만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감사와 겸손을 잃지 않는 예쁜 부부로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