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14 (월)
'손흥민과 열애' 유소영, '드림하이2' 종방연때는 애프터스쿨 가희와 함께? "언니 좋아하는거 알져?"
상태바
'손흥민과 열애' 유소영, '드림하이2' 종방연때는 애프터스쿨 가희와 함께? "언니 좋아하는거 알져?"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1.19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19일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이 손흥민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애프터스쿨 멤버 가희와 찍은 사진 역시 재조명 되고 있다.

유소영은 지난 2012년 자신의 미니홈피에 "드림하이 종방연때! 울 멤버 가희언니랑! 언니와 같이 촬영을 할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제가 언니 짱짱짱 좋아하는거 알져? 알라뷰~~~~!"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 애프터스쿨 전 멤버 유소영과 현 멤버 가희 [사진=유소영 미니홈피]

유소영이 올린 사진은 가희와 유소영의 셀카로, 파란 상의를 입은 유소영과 체크무늬 셔츠를 입은 가희가 서로에게 밀착한 채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당시 애프터스쿨의 가희는 오즈 엔터테인먼트 이사이자 기린예고의 새로운 댄스 교사, 이강철(김정태 분)의 첫 야심작인 걸그룹 슈크림 멤버 출신으로 춤에 있어 독보적인 실력을 자랑하는 현지수 역을 맡았다.

또 유소영은 무당 기질이 있으며, 스스로가 귀신의 목소리를 듣는다고 믿는 박순동 역을 소화해 주인공 강소라(신해성 역)와 재밌는 모습을 연출해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