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쀼(육성재-조이)커플, 시소(곽시양-이소연)커플 '만남 성사'… '자존심 대결' (예고)
상태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쀼(육성재-조이)커플, 시소(곽시양-이소연)커플 '만남 성사'… '자존심 대결' (예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4.02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곽시양-육성재가 아내 조이-김소연 앞에서 ‘남편의 자존심’을 걸고 ‘볼링’ 단판 승부를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육성재가 대결 도중 곽시양의 앞에서 무릎까지 꿇은 것으로 전해지며 눈길을 끌고있다.

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기획 김영진 / 연출 최윤정, 허항, 오누리, 김선영)에서는 커플데이트에 나선 ‘시소’ 김소연-곽시양, ‘쀼’ 조이-육성재의 ‘볼링 대결’ 현장이 공개된다.

두 커플은 각각 먹고 싶은 음식 리스트를 놓고 한판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시소’ 김소연-곽시양, ‘쀼’ 조이-육성재는 전투력을 최대치로 올리며 열의에 찬 눈빛을 보여줬고, 불꽃 튀는 접전을 펼쳤다고 전해지고 있다.

▲ MBC '우리결혼했어요(우결)' [사진= MBC 제공]

특히 육성재는 마지막 한 판을 두고 곽시양에게 은근한 도발을 시작한다. 육성재는 “저희 둘이 하죠”라고 급 제안을 했고, 곽시양 역시 “마지막으로 정하는 걸로?”라며 이를 흔쾌히 받아들여 대결이 시작된다.

김소연과 조이는 각각 남편 곽시양, 육성재에게 초특급 응원을 선물하며 마지막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불어넣어줬고, 아내의 사랑을 받은 곽시양-육성재는 더욱 승부욕을 더욱 불태운 것으로 전해져 대결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자료제공= MBC]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