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2:29 (월)
'슈주' 두번째 컴백티저 27일 공개
상태바
'슈주' 두번째 컴백티저 27일 공개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08.2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컴백을 앞둔 슈퍼주니어가 두 번째 티저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한다.

▲ 27일 슈퍼주니어의 신곡 '마마시타'의 두번째 티저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된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27일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늘(27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http://superjunior.smtown.com)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정규 7집 타이틀곡 ‘마마시타(MAMACITA, 아야야)’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더불어 타이틀곡 ‘마마시타’를 비롯한 정규 7집 수록곡 10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멤버들의 다양한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영상으로 이번 앨범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마마시타’는 인도 퍼커션 리듬을 바탕으로 한 드럼 사운드와 DJ리믹스를 연상케 하는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어반 뉴 잭 스윙 장르의 곡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이 큰 호응을 얻었다. 영상 속 멤버들은 보안관, 도둑, 갬블러 등 여러 모습으로 변신했다”며 “두 번째 티저도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주니어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슈퍼주니어의 정규 7집 ‘마마시타’ 전곡 음원은 오는 29일 0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음반은 9월 1일 오프라인 발매될 예정이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