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20 (월)
'빅게임 피처' 류현진-오승환 NLDS 등판, 5일 MBC스포츠플러스 중계
상태바
'빅게임 피처' 류현진-오승환 NLDS 등판, 5일 MBC스포츠플러스 중계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8.10.04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MBC스포츠플러스가 류현진(LA 다저스)과 오승환(콜로라도 로키스)의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NLDS) 등판 실황을 생중계한다.

MBC스포츠플러스는 “5일 오전 6시(한국시간)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밀러 파크에서 열리는 콜로라도-밀워키 브루어스전, 오전 9시 25분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 다저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다저스-애틀랜타 브레이브스전을 생생하게 전달한다”고 4일 밝혔다.

 

▲ 류현진. [사진=MBC플러스 제공]

 

콜로라도는 3일 시카고 컵스와 와일드카드 경기서 연장 혈투 끝에 2-1로 승리, NLDS 진출에 성공했다. 이날 구원 등판한 오승환은 1⅔이닝 무실점 호투로 팀 승리에 공헌했다. 오승환은 NLDS에서 또 다른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류현진은 다저스의 1선발 자격으로 경기에 나선다. 다저스는 시리즈의 기선 제압을 위해 클레이튼 커쇼가 아닌 류현진을 선택했다.

 

▲ 오승환. [사진=MBC플러스 제공]

 

류현진은 올 시즌 초반 부상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하지만 복귀 후 돋보이는 활약을 바탕으로 7승 3패 평균자책점 1.97로 시즌을 끝냈다. 다저스는 후반기 상승세가 뚜렷했던 류현진을 1선발로 낙점해 애틀랜타와 결전을 준비하고 있다.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활약을 볼 수 있는 NLDS 1차전은 5일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