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42 (월)
[2018 SBS 가요대전] 워너원, '켜줘'·'부메랑' 무대로 섹시 카리스마 발산...시선강탈 붉은 의상
상태바
[2018 SBS 가요대전] 워너원, '켜줘'·'부메랑' 무대로 섹시 카리스마 발산...시선강탈 붉은 의상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2.25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빨간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무대 위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팬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25일 오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 '2018 SBS 가요대전'에서는 워너원(Wanna One) 멤버들이 '켜줘'와 '부메랑' 무대로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사진= SBS '2018 가요대전' 방송화면 캡쳐]

 

이날 무대에 오른 워너원은 시선을 강탈하는 빨간 무대 의상을 입고 등장해 '켜줘' 무대를 선보였다. 현장에 모인 팬 워너블들은 뜨거운 함성으로 워너원을 응원했다.

워너원이 지난 6월 발매한 '켜줘'는 팝 기반의 플럭과 기타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댄스의 트랙으로, 하우스 장르 중 UK Garage(2-step) 장르를 기반 삼아 트랩 리듬을 가미했다. "네가 나를 밝혀준다"는 메시지로 운명적인 사랑을 노래했다.  

워너원이 두 번째로 선보인 곡 '부메랑(BOOMERANG)'은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트랩 장르의 곡으로, 기존 워너원이 보여준 친근하고 부드러운 모습과는 달리 파워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2018 SBS 가요대전'에는 방탄소년단, 엑소(EXO), 워너원(Wanna One), 레드벨벳, 위너(WINNER), 에이핑크, 선미, 몬스타엑스, NCT, 세븐틴, 비투비, 트와이스, 블랙핑크, 아이콘(iKON), 마마무, 모모랜드, 여자친구, 갓세븐(GOT7) 등 전 세계적으로 K팝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