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2 11:14 (일)
SK매직 잇츠매직, 조은희 셰프 '한식 클래스' 오픈
상태바
SK매직 잇츠매직, 조은희 셰프 '한식 클래스' 오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6.17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SK매직이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 마스터클래스에 조은희 셰프가 참여해 식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전통 한식의 맛을 소개한다.

SK매직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에서 조은희 셰프와 함께하는 마스터클래스를 마련하고 오는 20일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은 요리, 문화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유명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위드스타', '마스터클래스' 등 행사 클래스를 비롯해 매월 다양한 주제의 요리를 배워볼 수 있는 신개념 쿠킹클래스 '쿡얼롱', 가족과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자연친화적 키즈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매월 정기적으로 열린다.

 

[사진=SK매직 제공]
[사진=SK매직 제공]

 

잇츠매직의 대표 프로그램인 쿠킹위드스타와 마스터클래스는 유명 스타셰프를 초청해 각종 레시피와 요리팁 등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대중과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스타 셰프들이 조리한 음식을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뿐 아니라 시연, 실습 및 포토타임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지금까지 최현석, 여경래, 이원일 등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 스타 셰프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19일 진행되는 레이먼 킴 편 역시, 예약이 오픈 되자마자 바로 마감됐다.

다음달 17일 진행되는 마스터클래스는 전통 한식 문화 연구소이자 레스토랑 ‘온지음’의 조은희 셰프가 참여한다. 조은희 셰프는 국가무형문화재이자 조선 왕조 궁중 음식 이수자로 궁중음식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전통음식의 대중화를 꽃피워 가는 한국의 대표 요리연구가다. 지난해에 이어 잇따른 강좌 추가 개설 요청에 따라 마련된 자리다.

조은희 셰프는 이번 클래스에서 탕평채와 여름 궁중 보양식 연계찜 레시피를 소개한다. 이날 조은희 셰프는 녹두묵에 고기볶음과 데친 미나리, 구운 김 등을 섞어 만든 묵무침, 탕평채와 연계 뱃속에 찹쌀을 비롯한 여러 고명과 향료를 넣고 쪄낸 연계찜을 가정에서 보다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조은희 셰프만의 특별한 요리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잇츠매직은 누구나 방문해 휴식과 함께 브랜드를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복합문화공간으로 쿠킹위드스타, 마스터클래스 등 스타 셰프들이 참여하는 요리 프로그램뿐 아니라 쿠킹클래스 '쿡얼롱',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체험 '테라리움', '스칸디아모스'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마스터클래스 참가자 모집은 ‘잇츠매직’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일 오픈하며, 마스터클래스를 비롯한 각종 체험 프로그램 일정 및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잇츠매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