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42 (월)
바디프랜드 '고객 중심 경영', 전시장에서 라운지로
상태바
바디프랜드 '고객 중심 경영', 전시장에서 라운지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2.2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헬스케어 기업 바디프랜드가 전국 약 130여 개의 ‘직영 전시장’ 명칭을 ‘바디프랜드 라운지’로 변경, 새로운 다짐으로 고객과 소통한다.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라운지(Lounge)’라는 단어가 나타내듯 고객들로 하여금 ‘편안하고 안락한 마음으로 모여드는 장소’가 될 수 있도록 운영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를 통해 바디프랜드는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송승호 바디프랜드 영업본부 본부장은 “‘100% 직영 전시장’은 내방객들에 본사 소속 직원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창업 이래 지속적으로 고집해 온 바디프랜드만의 남다른 경쟁력으로 꼽힌다”고 밝혔다.

이어 “핵심 자산인 체험 공간의 단순 명칭 변경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바디프랜드 라운지’의 주인이 되어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으면서 건강을 케어하는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점진적으로 고객 맞이 프로세스와 운영 또한 체험 중심으로 바꾸어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올해로 16주년을 맞이한 바디프랜드는 ‘고객 중심 경영’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현장자율근무프로그램을 활용해, 임직원들은 ‘바디프랜드 라운지’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본인의 업무에 적용할 전망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