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8 22:40 (수)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 차은우, 호밍스 모델 발탁
상태바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 차은우, 호밍스 모델 발탁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8.0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호밍스' 모델로 활약한다.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전문 브랜드 '호밍스(Home:ings)'는 9일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브랜드 모델로 차은우를 택한 이유에 대해 "차은우는 전 연령층에서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를 확보하고 있다"며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내재된 잠재력이 신생 브랜드 호밍스의 정체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사진=대상 제공]
[사진=대상 제공]

이번 캠페인은 '청정원이 만들어서 호밍스가 맛있더라'를 키메시지로 한다. 대상의 대표 식품 브랜드인 청정원이 다양한 호밍스 제품의 맛과 품질을 보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여기에 호밍스가 추구하는 '제대로 된 식사를 통해 느끼는 만족감'을 '맛있다'라는 직관적 소비자 언어로 표현했다. 

광고 영상에서는 중독성 강한 징글과 함께 모델 차은우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차은우는 만족을 표현하는 끄덕임과 동시에 숟가락을 드는 포즈, 제품을 맛보고 놀라는 표정 등 다양한 모습으로 호밍스의 맛을 강조한다. 

광고는 TV, CATV, 유튜브, 3대 할인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영화관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브랜드 통합 광고를 시작으로 메인요리, 만두, 국탕류, 볶음밥 등 각 제품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상 관계자는 "호밍스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정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적극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1년 5월 론칭한 포밍스는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다. '만족을 요리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메인요리 17종을 비롯해 만두 9종, 볶음밥6종, 국탕찌개류 29종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