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09 (월)
아이유 측 "장기하와 열애 맞다…따뜻한 시선 부탁" 열애 인정(공식입장)
상태바
아이유 측 "장기하와 열애 맞다…따뜻한 시선 부탁" 열애 인정(공식입장)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0.0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음원 깡패' 아이유(22)가 '장기하와 얼굴들' 보컬 장기하(33)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8일 오후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유씨에게 확인해 본 결과, 장기하씨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라고 전했다.

또 "2년 전부터 동료 사이로 음악적인 교류를 이어오다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느끼고 현재까지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라며 "음악적으로, 동료로서, 서로의 곁에서 함께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당부 부탁 드리겠습니다"라고 밝혔다.

▲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인정 [사진=장기하,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는 지난 2008년 미니 앨범 'Lost and Found'로 데뷔 한 이후 '좋은날', '너랑나', '분홍신'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국민 여동생' 대열에 합류했다. 아이유는 독특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으며 다수의 드라마에도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장기하는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보컬로, 2002년 눈뜨고코베인의 드러머로 활동을 시작해 2008년 장기하와 얼굴들을 결성했다. 장기하는 2013년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하하와 '세븐티 핑거스'를 이뤄 '수퍼잡초맨' 무대로 열광적인 관객 반응을 이끌었으며, 또한 드라마 '감자별', tvN 예능프로그램 '젠틀맨리그'에 출연하는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