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01 11:14 (금)
CGV에서 영화보면 커플 영화권이 내손에...
상태바
CGV에서 영화보면 커플 영화권이 내손에...
  • 이희승 기자
  • 승인 2014.02.1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희승 기자]  CGV가 연인들을 위한 낭만 이벤트 ‘CGV 로맨틱 시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파리, 뉴욕, 런던으로의 로맨틱 커플 여행권을 비롯, 달콤한 데이트를 위한 음악회와 특별 영화 기획전 등 커플 관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다.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사랑고백엽서를 작성해 응모하거나, CGV여의도·영등포·왕십리·용산·일산·상암·신촌아트레온·청담씨네시티에 비치된 우체통에 엽서를 직접 넣어 응모하면 된다.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쌍의 커플을 선정해 로맨틱 음악회 '플라이 투 로맨틱 시티'로 초대한다. 3월 20일 저녁 8시 CGV여의도에서 진행되는 이번 음악회에서는 홍대 어쿠스틱 뮤지션들이 출연한다.

2월 19일부터 3월 4일까지 2주 동안 개최되는 ‘스크린 온 로맨틱 시티’는 로맨틱 시티를 주제로 한 영화들을 모은 특별기획전이다. 낭만의 도시 파리를 배경으로 한 '몽상가들' '시작은 키스' '라붐' '미드나잇 인 파리'를 비롯해 꿈의 도시 뉴욕을 만날 수 있는 '인사이드 르윈' '티파니에서 아침을'을 상영한다.

이외에도  '원데이', '어바웃 타임', 이 밖에도 '비포 미드나잇', '실버라이닝 플레이북'까지 작품 총 10편을 선보인다. 기획전을 관람한 고객 중에서도 10쌍의 커플을 추첨하여 로맨틱 음악회 '플라이 투 로맨틱 시티'에 초대한다.

ilove@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