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0 21:47 (화)
프로스포츠 트레이너 되려면, 스포츠잡알리오 컨퍼런스 24일 한국체대
상태바
프로스포츠 트레이너 되려면, 스포츠잡알리오 컨퍼런스 24일 한국체대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9.08.1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프로스포츠 트레이너들이 모여 취업 팁을 전수한다.

스포츠산업 채용서비스 스포츠잡알리오(스잡알)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한국체육대학교에서 2019 프로스포츠단 트레이너 잡(JOB)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참가 신청은 23일 오후 2시까지. 스포츠잡알리오 네이버 카페의 구글 폼을 통해 사전접수하면 된다. 가격은 1만 원. 프로스포츠 구단 트레이너를 꿈꾸는 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트레이너의 선수 치료 장면. [사진=스포츠Q(큐) DB]

 

구본학 전 LG(엘지) 트윈스(야구), 김태우 전 대전 시티즌(축구), 정광진 전 OK저축은행(농구), 심규화 전 인천 대한항공(배구) 등 4대 프로스포츠 종목을 경험한 트레이너들이 자리를 빛낸다.

김선홍 스포츠잡알리오 대표는 “입사 준비과정, 노하우, 실무 경험을 공유해 트레이너를 준비 중인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국내 유일한 과정인 만큼 구직자들의 진로 고민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2019 프로스포츠단 트레이너 잡(JOB) 컨퍼런스는 스포츠잡알리오와 한국체대가 함께 주최하고 프로스포츠 트레이너 아카데미 ‘프로(Pro)AT’가 주관하며 나음케어가 후원한다.

스포츠잡알리오는 2013년 닻을 올렸다. 스포츠산업 구인·구직 정보 제공에서 축구분석·트레이너 등 아카데미 운영, 상시 멘토링 등으로 활동 폭을 넓혀 5만 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 스포츠산업 커뮤니티로 성장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