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1:42 (월)
한미약품, 약국전용 기능성 크림 '후시메디 리커버리' 출시
상태바
한미약품, 약국전용 기능성 크림 '후시메디 리커버리'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1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한미약품이 특허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등 성분 함유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을 신규 출시했다.

한미약품이 약국전용 화장품 라인인 프로캄의 신제품 후시메디 리커버리 크림을 출시 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한미약품 제공]
[사진=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의 설명에 따르면 후시메디 리커버리 크림에는 ‘푸시디움 코식네움’(Fusidium coccineum) 성분이 함유됐다. 푸시디움 코식네움은 상처 부위에 2차 감염을 일으키는 미생물을 억제하는 진균의 발효물로 피부 재생을 도울 수 있다. 또한 피부장벽 강화 인자인 필라그린(Filaggrin)의 발현을 증가시켜 피부강화, 보습, 피부 활력 증진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한미약품의 특허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3종(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비피도박테리움락티스)도 함유돼 보습, 항염, 가려움증 완화 효과도 확인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파라벤과 페녹시에탄올 등이 포함되지 않아 소비자들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전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습해진 피부는 염증, 가려움증 등 각종 트러블이 쉽게 생길 수 있는 환경이 된다"며 "'후시메디 리커버리' 크림은 주름 개선은 물론 피부장벽 강화와 피부균형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설명했다.

후시메디 리커버리 크림은 약국전용 화장품 프로캄 라인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