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7 09:10 (화)
'라떼 장인' 폴 바셋, 가을 맞아 라인업 확대
상태바
'라떼 장인' 폴 바셋, 가을 맞아 라인업 확대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9.1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이 가을을 맞아 에스프레소 콘파냐와 견과류, 제철 작물을 활용한 라떼 등 신제품 10종을 출시했다. 

폴 바셋은 13일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이번 가을에 선보인 에스프레소는 이탈리아어로 '생크림을 넣었다'는 뜻을 가진 ‘콘파냐’ 3종이다. 스페셜티 등급 원두로 내린 에스프레소에 달콤한 크림과 꿀, 초콜릿, 시나몬 시럽 등을 넣고 스페니쉬 크림으로 마무리해 달콤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때문에 에스프레소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평소 에스프레소를 즐겨먹는 이들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메뉴"라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한 견과류 라떼는 피스타치오와 아몬드를 활용한 라떼다. 100% 피스타치오 원물로 만든 페이스트를 넣은 ‘피스타치오 라떼’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라떼’는 피스타치오 맛이 진하게 느껴지는 게 특징이다. 음료 위에 연유크림과 아이스크림, 아몬드 분태 등을 토핑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에는 달콤하게 코팅된 아몬드 분태를 토핑해 식감을 더했다. ‘아몬드 카페라떼’는 매일유업 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를 활용한 베이스에 에스프레소를 더한 메뉴로 아몬드 특유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라떼다.

[사진=엠즈씨드 폴 바셋 제공]
[사진=엠즈씨드 폴 바셋 제공]

폴 바셋은 "또 가을을 대표하는 작물 밤과 고구마로 만든 '소잘라떼'도 선보였다. 밤과 고구마 페이스트에 유당이 제거된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활용한 라떼로 커피를 잘 마시지 못하는 사람이나 평소에 우유를 마시면 배가 아팠던 사람들도 즐길 수 있는 라떼"라고 설명했다.

김용철 폴 바셋 대표는 “고객들이 폴 바셋에 '라떼 장인'이라는 애칭을 붙여준 만큼 따뜻한 커피가 생각나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라떼를 선보였다”며 “에스프레소부터 라떼까지 다양한 메뉴로 고객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폴 바셋 신제품은 전국 폴 바셋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폴 바셋 홈페이지나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