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이 라이브커머스 업계 동향을 담은 'MLC 트렌드 레터'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31일 첫 발행하는 'MLC 트렌드 레터'는 주목할 만한 라이브커머스 최신 트렌드 등을 짚어주는 한편, 당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방송을 만들기 위한 노력도 함께 소개할 계획"이라고 31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MLC 트렌드 레터'는 미디어를 대상으로 이메일 발송되며, 일반 소비자들은 CJ온스타일 공식 기업블로그 채널 ‘CJ온스타일 인사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레터 형식의 콘텐츠로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 이외 다양한 코너와 URL 연결된 콘텐츠 등으로 풍성한 라이브커머스 관련 소식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트렌드 인사이트(TREND INSIGHT)’ 코너에서는 라이브커머스 관련 최신 트렌드를 짚어준다. 31일 첫 발행본에서는 최근 폭발적인 고객 관심을 모으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업계의 콘텐츠 커머스 시도에 대해 알아본다. 플랫폼, e커머스 및 홈쇼핑 기업 등이 합세해 각축을 벌이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시장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결합한 방송만의 장점 및 관전 포인트 등을 설명한다.
‘CJ온스타일 핫앤뉴(CJ ONSTYLE HOT&NEW)’ 코너에서는 CJ온스타일의 신규 프로그램 등을 고객 소비 동향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첫 뉴스레터에서는 ‘팬덤 커머스’ 기반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CJ온스타일 PB ‘더엣지’ 전용 프로그램 '엣지쇼' 및 지난 21일 론칭한 3040 밀레니얼맘 고민 해결 프로그램 '내가 맘만하니' 등을 소개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라이브커머스의 원조이자 선도 기업으로서 고객 및 업계 관계자와의 비대면 소통의 폭을 넓히기 위해 'MLC 트렌드 레터'를 기획했다”며 “고객 및 업계 관계자들을 위한 뉴스레터 형식의 온라인 콘텐츠를 올해 매월 말일 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