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45 (수)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동향 담은 'MLC 트렌드 레터' 발행
상태바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동향 담은 'MLC 트렌드 레터' 발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3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이 라이브커머스 업계 동향을 담은 'MLC 트렌드 레터'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31일 첫 발행하는 'MLC 트렌드 레터'는 주목할 만한 라이브커머스 최신 트렌드 등을 짚어주는 한편, 당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방송을 만들기 위한 노력도 함께 소개할 계획"이라고 31일 밝혔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에 따르면 'MLC 트렌드 레터'는 미디어를 대상으로 이메일 발송되며, 일반 소비자들은 CJ온스타일 공식 기업블로그 채널 ‘CJ온스타일 인사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레터 형식의 콘텐츠로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 이외 다양한 코너와 URL 연결된 콘텐츠 등으로 풍성한 라이브커머스 관련 소식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트렌드 인사이트(TREND INSIGHT)’ 코너에서는 라이브커머스 관련 최신 트렌드를 짚어준다. 31일 첫 발행본에서는 최근 폭발적인 고객 관심을 모으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업계의 콘텐츠 커머스 시도에 대해 알아본다. 플랫폼, e커머스 및 홈쇼핑 기업 등이 합세해 각축을 벌이고 있는 라이브커머스 시장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결합한 방송만의 장점 및 관전 포인트 등을 설명한다.

‘CJ온스타일 핫앤뉴(CJ ONSTYLE HOT&NEW)’ 코너에서는 CJ온스타일의 신규 프로그램 등을 고객 소비 동향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첫 뉴스레터에서는 ‘팬덤 커머스’ 기반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CJ온스타일 PB ‘더엣지’ 전용 프로그램 '엣지쇼' 및 지난 21일 론칭한 3040 밀레니얼맘 고민 해결 프로그램 '내가 맘만하니' 등을 소개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라이브커머스의 원조이자 선도 기업으로서 고객 및 업계 관계자와의 비대면 소통의 폭을 넓히기 위해 'MLC 트렌드 레터'를 기획했다”며 “고객 및 업계 관계자들을 위한 뉴스레터 형식의 온라인 콘텐츠를 올해 매월 말일 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