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십 스토어, 부산행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십 스토어, 부산행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9.30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십 스토어가 부산에 상륙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30일 "10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컬렉션을 제공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4호점 부산서면중앙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부산의 최대 번화가로 꼽히는 서면역 인근에 자리 잡은 부산서면중앙점은 서울 강남을 벗어나 전국 단위로 진출한 첫 번째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십 매장이다. 비알코리아 디자인센터 스튜디오 엑스트라(Studio Xtra)가 개발한 원더랜드(Wonderland) 콘셉트를 적용해 신비롭고 동화적인 느낌의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사진=SPC그룹 제공]
[사진=SPC그룹 제공]

부산서면중앙점은 매장에서 직접 구워 제공하는 직제조 벨지안 와플콘을 판매하는 특화 매장이다. 이에 따라 배스킨라빈스는 부산서면중앙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 신메뉴 선데볼(Sundae Bowl) 2종을 출시한다. 벨기에 리에주(Leige) 지역의 정통 스타일을 그대로 구현한 와플컵에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다양한 토핑을 담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100가지 종류의 플레이버를 맛보는 색다른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부산서면중앙점을 오픈했다"며 "부산을 시작으로 주요 거점 도시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배스킨라빈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행복함을 전국 단위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부산 지역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 3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