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3 18:19 (금)
BTS 10주년 페스타, 아모레퍼시픽도 '보라해'
상태바
BTS 10주년 페스타, 아모레퍼시픽도 '보라해'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6.1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며 ‘2023 BTS 페스타(FESTA)’와 협업한다.

아모레퍼시픽은 "K뷰티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한국의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데 크게 기여한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14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본사 내에 특별한 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본사는 하이브(HYBE)의 사옥과 위치도 가까워 행사 기간 용산 지역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편하게 들러 즐기다 갈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셉트의 공간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행사 기간 본사 2층 아모레홀(대강당)에서는 평일 19시부터 22시까지, 주말 11시부터 20시까지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를 상영한다. 같은 층에 위치한 아모레스토어에서는 대표 제품 7종을 소용량으로 구성한 샘플 키트도 증정한다.

매장 앞 공간에서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대형 포토월을 비롯해 대형 케이크 포토존, 메시지 월(Wall), 2023 BTS 페스타 컨셉의 ‘포토이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그간 방탄소년단 관련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선보였던 한정판 제품들과 굿즈도 전시된다.

특히, 내부 관계자만 출입 가능한 5층 아모레가든을 평일 19시부터 22시까지, 주말 11시부터 20시까지 개방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는 17일 여의도 한강공원 행사에서 아모레퍼시픽 부스를 방문하면 대표 브랜드 제품들을 누구나 체험해볼 수 있으며,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아이템들도 시간대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서울 명동에 위치한 라네즈, 에뛰드 매장과 주요 면세점에서는 글로벌 고객들을 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K컬처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2023 BTS 페스타’를 축하하기 위해 방문하는 글로벌 고객들이 좋은 기억을 가지고 돌아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K팝과 K뷰티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