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3 12:15 (금)
톰 크루즈·마고 로비·김혜수... 7월 돌비, 화끈하네
상태바
톰 크루즈·마고 로비·김혜수... 7월 돌비, 화끈하네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3.07.1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메가박스가 7월 돌피 시네마 선정작을 공개했다.

메가박스는 10일 "여름 극장가를 더욱 뜨겁게 달굴 돌비 시네마 영화 세 편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바비', '밀수'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올타임 레전드 액션 블록버스터부터, 어른이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동화 같은 실사화 드라마, 실화 기반의 해양 액션 활극까지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이번 상영작은 돌비의 프리미엄 HDR 영상기술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공간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가 적용된 돌비 시네마에서 최상의 화질과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2일에는 레전드 액션 블록버스터 프랜차이즈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신작 '미션 임파서블7'이 관객을 찾아온다. 베테랑 특수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 분)가 세계를 파괴하려는 세력에 맞서 팀의 운명과 임무 사이에서 펼치는 위태로운 대결을 그린 작품.

돌비는 지난 4월 세계 최대 영화산업 박람회 '2023 시네마콘(CinemaCon)'에서 미션 임파서블7으로 돌비 비전과 돌비 애트모스 기술이 적용된 작품 500편을 달성했다고 밝힌 바 있다. 전작에 이어 메가폰을 잡은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은 "돌비 비전과 돌비 애트모스가 구현하는 디테일과 선명함, 깊이감은 몰입감 넘치는 시네마 경험에 필수적인 요소"라고 전하며 돌비 시네마 관람을 추천했다.

이와 함께 감각적인 컨셉의 독점 아트워크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 작품의 시그니처 액션으로 꼽히는 기차 액션에서 영감을 받은 포스터는 강렬한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금방이라도 떨어질 듯 위태롭게 기차에 매달려 있는 에단 한트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담아내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19일 개봉하는 바비는 마고 로비, 라이언 고슬링 주연에 영화 '작은 아씨들' 그레타 거윅 감독 연출로 원하면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마고 로비 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고 켄(라이언 고슬링 분)과 떠나는 예기치 못한 여정. 화려하고 선명한 컬러로 가득한 바비랜드와 니키 미나즈, 두아 리파 등 최고의 팝스타들이 참여한 사운드트랙이 돌비 시네마에서 관객들을 환상적인 동화 속 세계로 끌어들인다. 

유일한 한국영화 상영작인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베테랑', '모가디슈' 등으로 자타 공인 흥행 메이커에 등극한 류승완 감독과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등 믿고 보는 배우 라인업이 만나 '충무로 드림팀'을 완성했다. 여기에 더해진 돌비 애트모스의 풍성한 사운드는 지상과 수중을 오가는 다채로운 액션신을 한층 더 역동적으로 구현하는 한편, '연안부두', '내 마음의 주단을 깔고' 등 향수를 자극하는 명곡 레퍼토리의 감동을 극대화하며 관객들을 추억 속으로 안내한다. 영화는 26일 개봉한다. 

한편 메가박스는 미션 임파서블7 개봉을 맞아 12일부터 돌비 시네마 관람객 대상으로 돌비 시네마 오리지널 포스터를 선착순 배포한다. 이밖에도 바비, 밀수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