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01 11:14 (금)
CJ제일제당, 한국 수영 내일 그린다
상태바
CJ제일제당, 한국 수영 내일 그린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7.1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CJ제일제당 비비고가 수영 국가대표팀에 식품을 지원한다.

CJ제일제당은 10일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일본 후쿠오카에서 개최되는 '2023 AQUA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수영 국가대표팀의 식품 지원에 앞장선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달부터 대한민국 수영 국가대표팀의 후원 계약을 맺았다. 이를 통해 이번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수영 국가대표팀 선수단에게 CJ제일제당의 비비고와 햇반 한식 제품을 전달했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이와 같은 한식 제품 지원을 통해 해외에서 치러지는 국제대회에서 대한민국 수영 국가대표 선수들의 영양을 책임질 계획이다.

김유상 CJ스포츠마케팅 상무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것으로 믿는다. CJ제일제당은 대한수영연맹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창훈 대한수영연맹 회장은 "경영 외 다른 세부 종목에도 관심 갖고 응원에 앞장서 주시는 CJ제일제당에 감사드린다"며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시는 만큼 연맹에서도 더욱 폭넓게 선수단을 위할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고민하고 실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이빙, 아티스틱스위밍, 오픈워터 대표팀은 2023 후쿠오카 세계수영선수권에 출전하기 위해 오는 11일 출국할 예정이다. 

이번 세계수영선수권 대회에는 한국 수영 간판 황선우(21, 강원특별자치도청)를 포함한 경영 26명(선수 21명, 지도자 5명), 다이빙 11명(선수 8명, 지도자 3명), 아티스틱 스위밍 7명(선수 4명, 지도자 3명), 오픈워터 스위밍 6명(선수 4명, 지도자 2명)과 한국 최초로 세계선수권에 출전하는 하이다이빙 선수 1명을 포함한 총 51명이 파견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