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여행이지-CJ ONE, 멤버십 제휴 "여행 떠나면 포인트 적립"
상태바
여행이지-CJ ONE, 멤버십 제휴 "여행 떠나면 포인트 적립"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7.1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CJ ONE(원)'과 포인트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 강화와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섰다.

여행이지는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제휴를 맺고, 포인트 혜택 범위를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여행이지에 따르면 이번 포인트 제휴로 여행상품 예약 시 CJ ONE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 또는 적립할 수 있다. 여행이지에서 적립한 CJ ONE 포인트는 여행이지 상품은 물론, CJ ONE 제휴 브랜드에서 다양하게 쓸 수 있다. CJ ONE 제휴 브랜드 가운데 패키지 여행 전문 브랜드는 여행이지가 유일하다.

 

[사진=교원투어 여행이지 제공]
[사진=교원투어 여행이지 제공]

 

상품 결제금액의 1%가 여행이지 포인트로 적립되던 포인트 적립 방식도 바뀐다. 앞으로는 여행이지 홈페이지에서 CJ ONE 멤버십을 연동하면 여행이지 포인트와 CJ ONE 포인트가 각각 0.5%씩 쌓이게 된다.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11일부터 가능하며, 포인트 연동 여부는 고객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국내 대표적인 멤버십 서비스인 CJ ONE과의 제휴로 여행이지 고객과 CJ ONE 회원이 여행이 일상이 되고, 일상이 여행으로 이어지는 포인트 혜택을 폭넓게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CJ ONE과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등 포인트 제휴에 따른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 ONE은 CJ ONE은 CJ 브랜드를 포함한 제휴 브랜드 30여곳에서 포인트를 적립해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최근 편의점 씨유(CU), HD현대오일뱅크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포인트 제휴를 맺는 등 고객 혜택 분야를 확대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