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31 05:10 (금)
SK텔레콤,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
상태바
SK텔레콤,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8.0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대한체육회와 SK텔레콤이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대한체육회는 “SK텔레콤과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2022 항저우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SK텔레콤은 ▲대한체육회 휘장 및 공식 후원사 명칭 사용 ▲대한체육회 및 팀코리아 엠블럼, 국가대표 선수단 등 지식 재산을 활용한 마케팅 프로모션 등에 대한 권리를 갖게 된다. 이를 통해 상호 간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윤성욱 대한체육회 사무총장과 김희섭 SK텔레콤 커뮤니케이션담당이 3일 공식 후원계약을 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대한체육회] 

SK텔레콤은 2022 항저우아시아경기대회에 참가하는 다양한 종목을 후원하고 있다.

온라인상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의 주요 경기를 응원하고 팬들의 의견을 개진하는 캠페인 ‘The Great Journey(더 그레이트 저니): 우리는 국대다’를 진행한다. 팬들의 캠페인 참여가 일정 목표를 달성하면 아시안게임 종료 후 SK텔레콤은 대한체육회에 국가대표 후원금 1억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e스포츠(리그오브레전드) 결승전 라이브 입중계, 서울시민과 함께 하는 브레이킹 페스티벌 개최와 더불어 SK텔레콤이 후원하는 종목별 선수들의 경기를 기원하는 출정식 행사도 진행한다.

윤성욱 대한체육회 사무총장은 “SK텔레콤과의 협업을 통해 각자의 종목에서 땀 흘려 아시안게임을 준비한 선수들의 노력을 다양한 형태로 알리고 응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희섭 SK텔레콤 커뮤니케이션담당은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 계약을 통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스포츠 균형발전과 국가대표 경쟁력 강화를 추구하는 SK텔레콤의 스포츠 ESG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