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CJ온스타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YK's PICK' 론칭
상태바
CJ온스타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YK's PICK' 론칭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0.1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CJ온스타일이 'YK's PICK'을 론칭한다.

CJ온스타일은 12일 "국내 최정상 패션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손잡고 신규 기획프로그램 'YK’s PICK'을 오는 13일 밤 10시 45분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은 매월 1회 방송한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쇼핑 실패의 두려움을 줄이기 위해 복잡한 과정을 생략하고 나의 취향과 비슷한 사람의 소비를 따라하는 일명 '디토'(Ditto, '나도'라는 뜻) 소비'가 트렌드로 떠오른 가운데 'YK’s PICK'은 업계에서 수십 년 동안 본인만의 경쟁력을 발휘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의 취향을 느낄 수 있는 기회다.

'YK’s PICK'은 감도 높은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고객에게 쇼핑의 희소가치를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을 지향한다. 패션, 뷰티, 리빙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다루며 기존 TV쇼핑 채널에선 없었던 프리미엄 브랜드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YK’s PICK'은 정윤기 스타일리스트만의 남다른 안목과 취향을 공유해 쇼핑의 희소가치를 제고하는 것이 목표"라며 "정윤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CJ온스타일의 플랫폼 신뢰도를 높여주는 한편 쇼핑의 재미까지 제공하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는 지난 2016년 패션 기획프로그램 '셀렙샵'을 통해 협업한 바 있다. 당시 정윤기 스타일리스트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의 코디 방법과 상황에 따른 스타일링 노하우를 고객에게 전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