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4 08:09 (토)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뉴페이스’ 론칭
상태바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뉴페이스’ 론칭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1.13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CJ온스타일이 '뉴페이스'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13일 0자사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FAST소싱팀을 신설하고 이와 연계한 신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뉴페이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FAST소싱팀은 지난 6월 신설된 상품 소싱 전담 조직이다. 업계에서 소개되지 않았던 신규 브랜드를 발굴하거나 최신 트렌드와 부합하는 상품을 빠르게 소싱해 자사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FAST소싱팀은 리빙, 패션, 식품 등 TV방송 대표 카테고리에서 10년 이상의 업력을 지닌 최정예 MD 5인으로 구성됐다. 

김현정 CJ온스타일 FAST소싱팀장은 “고객들은 가치 있는 상품을 찾기 마련이기에 유통업계에서는 신선하고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단독으로 선보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FAST소싱팀은 트렌디한 브랜드 영입에 총력을 다해 근본적인 채널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것이 목표”라는 포부를 전했다.

지난 6일 첫 선보인 '뉴페이스'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라이브쇼' 방송된다. 모델 정혁과 쇼호스트 정시현이 고정 출연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최근 소셜미디어 등에서 떠오르는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한다. ▲디자이너 브랜드 리민(RHEEMIN) ▲프렌치 프리미엄 에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 ▲노르웨이 히터 브랜드 밀(Mill) ▲커스터마이징 침대 브랜드 슬립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전후로 SNS, 외부 광고 등 사전 마케팅은 물론 유튜브 숏폼을 활용해 세일즈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앞선 론칭 방송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리민(RHEEMIN)'을 선보였다. 리민은 디바 멤버 이민경이 2018년 론칭한 가방 브랜드로 독특하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색상이 특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민경 대표가 직접 출연, 가을 패션 스타일에 따른 가방 활용법 등을 소개했다. 방송 시청자수는 6만명을 훌쩍 넘기며 성공적인 프로그램 론칭을 알렸다.

13일 저녁 8시에는 프리미엄 에슬레저 브랜드 '위뜨'를 선보인다. 레인보우 조현영이 출연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