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이강인 보러 가자”,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이벤트
상태바
“이강인 보러 가자”,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이벤트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11.2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이강인 보러 가자”

파리바게뜨는 “이강인의 파리 생제르맹(PSG)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VIP 관람 티켓과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파리바게뜨와 PSG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 이후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전하는 의미도 담았다.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이벤트 참여 방법은 2가지다.

12월 19일까지 ‘파리바게뜨 앱’ 또는 ‘해피오더 앱’을 통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또한 12월 31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하거나 파리바게뜨 앱 픽업 주문으로 3만원 이상 제품 결제하면 영수증 번호 응모로 참여가 가능하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파리바게뜨는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 PSG의 경기를 파리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PSG 경기 VIP 관람 티켓(인당 2매)과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2등(15명)에게는 PSG 공식 유니폼, 3등(100명)에게는 PSG 공식 스카프 등 PSG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PSG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고 브랜드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선물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PGS와 연계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