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1:42 (월)
공영라방, ‘소담소담 콘서트’ 첫 선
상태바
공영라방, ‘소담소담 콘서트’ 첫 선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1.23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공영라방이 소상공인의 이야기를 담은 토크콘서트를 연다.

공영라방은 23일 "오는 24일 소상공인의 성장스토리를 담은 토크콘서트 '소담소담'을 극딜데이 특집전과 함께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극딜데이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제품의 판매를 촉진하고, 할인쿠폰과 적립금, 구매인증 이벤트까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공영라방의 대표 특집전이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소담소담 콘서트’는 극딜데이를 통한 판로확대 뿐만 아니라, 소상공인 대표를 초청해 강연, 토크, 음악 등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담아 전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24일 오후 3시 공영라방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첫 번째 ‘소담콘서트’는 공영라방서 오가굴비, 못난이굴비와 명란 등을 판매해 큰 성장을 이룬 PSK리테일 박상규 대표의 인생 스토리와 판매 노하우 등을 담는다.

PSK리테일은 지난 2021년 10월 공영라방 첫 런칭 당시 6개만 팔렸지만 이후 방송부터 단 2분만에 완판을 이뤄내는 등 꾸준히 성장해 2년 연속 공영라방 매출 1위를 기록했다. 현재 직원 42명, 연매출 70억원의 중소기업으로 성장해 중소상공인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임명순 공영홈쇼핑 라이브커머스팀 팀장은 ”우리나라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기업을 일궈가시는 중소기업인, 소상공인들이 많이 계신다”며 “그분들의 땀과 눈물의 인생 이야기를 전해드리고, 또 그 결실인 좋은 상품을 좋은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기획한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