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임영웅의 역사는 계속된다
상태바
임영웅의 역사는 계속된다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4.0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언제나 그리운 얼굴들이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2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임영웅의 감미로운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전국투어 콘서트와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혼자서는 해낼 수 없었을, 지금의 나를 만들어주신 여러분 보고 싶습니다. 나의 영웅시대"라는 마지막 멘트가 영웅시대를 향한 임영웅의 사랑과 고마움을 강조, 감동 가득한 여운도 남겼다.

임영웅이 팬들의 사랑을 만끽하는 가운데 찬란히 빛나는 하늘빛은 전국투어 콘서트 현장 열기를 회상시키며 새로운 투어의 기대치와 궁금증을 높인다.

더 큰 우주가 되어 영웅시대 곁에 돌아올 임영웅은 서울 KSPO DOME(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 그리고 고양에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를 개최, 총 21회 차 콘서트로 약 22만명의 영웅시대와 소중한 추억을 쌓은 바 있다. 

임영웅은 2022년부터 현재까지 약 45만3000명의 영웅시대와 전국에서 하늘빛 축제를 펼쳐왔고, 서울월드컵경기장으로 무대를 옮겨 또 다시 콘서트계의 역사를 새로 쓸 계획이다.

개최 소식만으로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임영웅의 'IM HERO - THE STADIUM'은 내달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콘서트 티켓은 오는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오픈되며, 다시 한번 예고된 '피켓팅' 속 임영웅의 티켓 파워가 입증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