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미우새' 이준 "일부러 노출신 만든다… 한달 전기세 3000원"
상태바
'미우새' 이준 "일부러 노출신 만든다… 한달 전기세 3000원"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4.14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배우 이준이 "일부러 노출신이 없는데 제가 만들어서 찍었다"고 했다.

이준은 14일 방송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출연해 이같이 말했다.

이준은 현재 SBS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민도혁 역을 맡아서 연기하고 있다.

14일 방영된 미우새 출연한 이준. [사진=SBS 갈무리]
14일 방영된 '미우새' 출연한 이준. [사진=SBS 갈무리]

그는 드라마 감독에게 부탁해 일부러 노출신을 만들었다고 했다. 이준은 "(다른 사람에게) 맞는 신이었는데 벗겨놓고 미친듯이 맞는 신이, 옷을 모두 벗은채로 맞았다. 감독님은 그럴 필요없다고 했는데... 아팠다"고 했다.

이준은 독립한 지 6개월을 맞이했다고 한다. 독립을 하고 나서 "다리를 떨어도 아무도 뭐라 할 사람이 없다. 다리 떠는 걸 정말 좋아한다"고 했다.

이준은 평소 짠돌이로 소문이 나 있다. 한 속옷을 10년 동안 입고 한달 카드값이 통틀어 70만원 밖에 나오지 않는다고 한다.

14일 방영된 '미우새'에 출연한 이준. [사진=SBS 갈무리]
14일 방영된 '미우새'에 출연한 이준. [사진=SBS 갈무리]

심지어 연습생 시절 집이 있는 송파에서 압구정까지 자전거를 타고 왕복했다고 한다. 그는 "자전거를 최대한 빨리 밟아도 50분 걸렸다"고 했다.

더 놀라운 건 수도세. 한 달 수도세가 3000원이 나왔다고 한다. 서장훈이 "안 씻나"라고 묻자 이준은 "헬스장에서 씻는다"고 했다.

이준은 평소 집 근처 도서관에 가서 식사를 하고 하루에 라면을 한 끼씩 꼭 먹는다고 했다. 하지만 "스케줄을 다닐땐 (회사 돈으로) 삼겹살도 먹고 소고기도 먹는다"고 웃었다.

한편, 미우새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