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4 22:45 (금)
KGC인삼공사, 임영웅 정관장 모델 "믿고 듣는 국민가수"
상태바
KGC인삼공사, 임영웅 정관장 모델 "믿고 듣는 국민가수"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4.04.24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KGC인삼공사와 가요계 최고 대세 가수 임영웅이 손을 잡았다.

KGC인삼공사는 24일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정관장' 영상을 공개했다"라고 밝혔다.

공개된 광고 속 임영웅은 아침에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부터 식사 후 운동과 공부에 노래 연습까지 하는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이런 바쁜 시간 속에서도 임영웅은 정관장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당신의 힘이 될 수 있도록 정관장으로 매일의 힘을 준비합니다”라고 광고 내내 잔잔하게 흐르는 내레이션은 임영웅이 직접 본인의 목소리로 소화했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이번 광고 영상은 지난 5일 서울 성수에서 촬영됐다. 현장에서 임영웅은 활기차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볼 트래핑 하는 촬영 장면에서는 출중한 축구 실력을 보여줘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공개된 정관장 임영웅 광고 영상은 TV를 비롯해 정관장 TV 유튜브, SNS, 옥외 전광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과 슈퍼스타 임영웅이 만나 건강한 에너지를 더하는 모습을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믿고 듣는 국민 가수 임영웅과 시너지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광고영상과 온에어와 동시에 가정의 달을 맞이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정관장' 프로모션을 5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제품 구입 시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 카드 등을 제공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