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7:56 (목)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MC 이특, "크리스마스 이브는 TV가 최고, 쑥대머리 뿌듯"
상태바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MC 이특, "크리스마스 이브는 TV가 최고, 쑥대머리 뿌듯"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2.2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2' MC 이특이 뿌듯함을 표현했다.

24일 이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목록을 캡처해 올렸다. 이특이 한 캡처에는 그가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와 '쑥대머리'가 눈에 띈다.

이특은 "역시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티비 보는게 최고지. 1위 쑥대머리 너목보2에서 나온, 뿌듯하다. 뿌듯한데 나 뭐하니"라고 코멘트를 달았다.

▲ '너의 목소리가 보여2' 이특이 쑥대머리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2' 방송 캡처]

이특이 언급한 '쑥대머리'는 어제 tvN '너목보2'에 출연했던 '성대에 한 맺힌 사과 아가씨' 이윤아에 대한 이야기였다. 이윤아는 방송에서 '립싱크 무대'의 마지막을 장식했고, 국악 '쑥대머리'를 선곡해 남다른 몸짓을 선보였다.

이날 MC들은 "노래 잘한다" "대박이다" "평가하는 것 자체가 잘못이고 실례다"라는 반응을 보냈고, '성대에 한 맺힌 사과 아가씨' 이윤아의 노래를 빨리 듣고 싶어했다.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