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박건형 결혼 "바쁜일정 부상불구 결혼준비"
상태바
박건형 결혼 "바쁜일정 부상불구 결혼준비"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8.08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배우 박건형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박건형의 소속사 나무액터스 관계자 8일 스포츠Q와 통화에서 "박건형이 오는 10월 새신랑이 된다"며 배우자는 11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라고 밝혔다.

특히 이 관계자는 "박건형이 최근 공연 '헤드윅'과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를 하는 바쁜 일정 속에서 입원까지 하는 힘겨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준비하는 열정을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앞서 박건형은 팬카페를 통해서도 결혼 소식을 알렸다.

박건형은 글을 통해 "팬 여러분만큼 든든하고 소중한 제 편이 생겼다. 날짜 외에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은 아직 없지만, 양가 어른들께 허락 구하고 팬들에게 가장 먼저 이야기하고 싶었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예비신부는 박건형 배우보다 11세 연하로 유명인이 아닌 평범한 직장인이다. 이런 이유로 결혼 준비 및 기타 소식을 알리기에는 조심스러운 것으로 알려졌다.

앞으로 결혼식은 비공개로 올릴 예정이며, 사회와 주례, 축가 등 구체적인 사항은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박건형은 MBC '진짜 사나이'에서 수중 트러스트 폴 훈련을 받던 중 "사랑한다, 영원히"라고 고백하며 결혼 소식을 우회적으로 알리기도 했다.

결혼을 앞둔 박건형은 지난 2007년 뮤지컬로 데뷔해 현재까지 각종 드라마와 영화,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