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21:23 (월)
연극 '날 보러와요' 21일부터 특별 공연 시작… '색다른 무대' 만든다
상태바
연극 '날 보러와요' 21일부터 특별 공연 시작… '색다른 무대' 만든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9.20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개막 20주년을 맞이한 연극 '날보러와요'가 오는 21일부터 특별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21일 오후 대학로에서 관객들과 처음 만나게 될 이번 특별공연은 기존에 연극 '날보러와요'에 출연한 적이 없었던 배우들의 참여로 개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들은 작품에 대한 선입견 없는 접근으로 새로운 에너지를 이끌어내며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캐릭터를 만들어가고 있다.

또한 기존에 소리, 조명 등을 이용하여 사실적으로 표현되었던 장면들은 영상, 안무의 변화 및 추가로 연극적인 장치 더 해 시각적, 연극적 풍성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 연극 '날보러와요' [사진= 프로스랩 제공]

음악 역시 조금 더 무르익고 세련되어졌다. 극 전체를 관통하는 음산함을 유지하되 당시의 시, 공간을 음악이라는 요소로 풀어내기 위해 80년대의 트렌드를 리서치하여 한국식 블루스 등을 삽입했다.

연극 '날보러와요'는 21일 개막과 함께 프레스콜을 진행한다. 전막 시연 이후 김광림 연출가와 출연배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단한 기자간담회와 포토타임이 이어질 예정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구성으로 웰 메이드 창작극의 정수를 보여줄 연극 '날보러와요'는 21일부터 12월11일까지 DCF 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에서 공연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