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03 (월)
엠블랙 이준 그룹 탈퇴설 소속사 "계약만료는 사실 탈퇴는 확정 아냐"
상태바
엠블랙 이준 그룹 탈퇴설 소속사 "계약만료는 사실 탈퇴는 확정 아냐"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10.1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인기그룹 엠블랙의 이준이 그룹을 탈퇴할 것이라는 소문이 나온 가운데 소속사는 이에 대해 확정된 바 없다는 태도를 보였다.

엠블랙 소속사 제이튠캠프는 12일 "이날 보도된 이준의 그룹 탈퇴 및 엠블랙 해체 관련해 본사의 공식입장을 알려드린다"며 "엠블랙 이준의 전속계약 만료 시점이 다가오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준의 엠블랙 탈퇴 여부는 결정되지 않은 부분으로 현재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이준이 11월 말 엠블랙 콘서트를 포함한 엠블랙으로서의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사진=스포츠Q DB]

특히 소속사는 탈퇴와 잔류 협의 과정에서 이준의 입장을 존중한다는 입장이다.

소속사 측은 "이준의 앞으로 연예활동 관련해서는 본인이 생각하는 계획 및 목표에 관해 본사와 충분히 논의하고 있으며 최대한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엠블랙 나머지 멤버들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회사가 함께 결정 할 예정"이라며 "본사 역시 엠블랙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한 매체는 엠블랙 이준이 현 소속사인 제이큔 측과 재계약을 하지 않고 연기자로 전향한다는 보도가 나온 바 있다.

지난 2009년 결성된 엠블랙은 등장과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한류 아이돌로 올라선 그룹이다. 이후 엠블랙은 아시아를 넘어 유럽과 남미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승승장구하고 있던 상황이다.

이 중 멤버 이준은 할리우드 영화 '닌자 어쌔신'을 시작으로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