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7:56 (목)
'빛나라 은수' 양미경, 모성 VS 사랑? 박찬환과 헤어진다
상태바
'빛나라 은수' 양미경, 모성 VS 사랑? 박찬환과 헤어진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3.31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빛나라 은수'의 박연미(양미경 분)이 딸 오은수(이영은 분)을 위해 김재우(박찬환 분)과 헤어짐을 결심한다.

31일 방송된 KBS 1TV '빛나라 은수'(극본 김민주 우소연·연출 곽기원) 88회에서는 박찬환이 김빛나(박하나 분)의 아버지라는 사실을 알게 된 이영은이 분노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은은 어머니 양미경을 찾아가 박찬환과 헤어지라고 말한다. 이영은은 "나 그 아저씨 김빛나 아빠라서 싫어"라며 거침없이 양미경에게 헤어지라고 말하고 양미경은 "아무사이 아니야"라며 박찬환과의 애정관계를 정리하고자 마음먹는다.

'빛나라 은수' 이영은 양미경 [사진 = KBS 1TV '빛나라 은수' 방송화면 캡처]

그러나 박찬환과 양미경은 쉽게 헤어질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 박찬환은 양미경의 세탁소를 찾아오며 숨기지 못한 사랑을 드러냈다. 박찬환 역시 딸 박하나로부터 교제를 반대당하고 있지만, 쉽게 양미경을 포기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빛나라 은수'에서 양미경과 박찬환은 서로 애틋하게 사랑하고 있지만 딸들의 반목으로 헤어질 위기에 처했다. 현대판 로미오와 줄리엣이 된 두 사람이 딸들의 인정을 받고 결혼할 수 있을까?

'빛나라 은수'에서 박하나와 이영은은 8년 전 사건으로 악연을 아직까지 풀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과연 두 사람이 화해하고 박찬환과 양미경이 결혼할 수 있을까?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