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21:23 (월)
하이라이트 윤두준, 생일 맞이 V라이브… 동시 통역·장마까지 챙기는 '친절한 아이돌'
상태바
하이라이트 윤두준, 생일 맞이 V라이브… 동시 통역·장마까지 챙기는 '친절한 아이돌'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7.04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생일 기념 V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시간을 보냈다.

4일 오후 하이라이트의 윤두준은 생일을 맞이해 V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윤두준은 V라이브 실시간 영상에 외국어 자막이 함께 나오는 것을 보며 신기함을 감추지 못했다.

윤두준은 "동시 통역을 해 주시는 업체 분이 계신거냐"라며 놀라워하면서도 "통역 자막 해 주시는 분에게 감사하다. 제가 말이나 단어를 간단하게 사용하도록 하겠다"며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하이라이트 윤두준 [사진= 하이라이트 V앱 화면 캡처]

윤두준은 "요즘 또 가뭄 때문에 올해 피해를 많이 입으셨다고 한다. 마음으로는 장마가 좀 길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비가 많이 오면 또 수해로 피해를 입으시는 분들이 계신다. 비가 양날의 검 같다"며 살뜰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윤두준은 하이라이트 생일 V라이브의 필수 코스로 자리 잡은 '미역국 먹방'을 선보였다. 윤두준은 어머니가 직접 만들어 준 미역국, 겉절이, 갈비, 호박나물 등을 먹으며 '먹방돌'다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윤두준은 식사를 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윤두준은 자신이 출연하는 '집밥 백선생', '뭉쳐야 뜬다' 등을 언급하는 것은 물론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 이기광의 식습관에 대해 이야기했다. 뿐만 아니라 "얼마 전 축구했다"고 말하며 자신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