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3 15:59 (목)
워너원 강다니엘, '입덕' 할 수밖에 없는 매력은?
상태바
워너원 강다니엘, '입덕' 할 수밖에 없는 매력은?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9.08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의 매력은 어디까지인걸까? 강다니엘이 무대, 방송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인기를 높이고 있다.

지난 8월 7일 첫 앨범을 발표한 워너원은 정식으로 데뷔한지 한 달이 됐다. 케이블 채널 엠넷의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워너원 멤버들은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워너원 강다니엘이 예능에 출연 중이다. [사진 = 스포츠Q DB]

특히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1위를 기록한 강다니엘의 활약이 돋보인다. 강다니엘은 워너원의 센터로 매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외에도 강다니엘은 예능을 통해 무대 위와는 상반된 매력을 보여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7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불 밖은 위험해’에 출연 중인 강다니엘은 그동안 무대에서나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으로 재미를 주고 있다.

총 3부작으로 편성된 ‘이불 밖은 위험해’는 2회 방송분까지 공개됐다. 강다니엘, 하이라이트 용준형, 엑소 시우민 등 출연진들의 케미가 돋보일 뿐만 아니라 각 출연진들의 의외의 매력이 잘 드러난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강다니엘은 ‘먹방’과 귀여운 막내의 성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던 강다니엘은 팬 사인회에서 팬들을 향한 애교, 손짓 등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그로 인해 강다니엘의 팬 사인회 영상은 ‘입덕을 부르는 영상’이라 불리고 있다.

강다니엘은 워너원의 멤버로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 워너원의 멤버로서, 개인으로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