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왕빛나 정승우 파경…왕빛나 과거 방송서 남편 향한 고마움 전한 사연은?
상태바
왕빛나 정승우 파경…왕빛나 과거 방송서 남편 향한 고마움 전한 사연은?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8.04.1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주희 기자] "맨날 집에서 울고 그랬는데 남편이 많은 힘을 줬다."

현재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왕빛나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일시적인 우울증을 겪었을 당시를 회상하며 꺼낸 말이다.

이 인터뷰에서 왕빛나는 "남편이 '잘하고 있다'고 칭찬해주고 내편을 들어줬다"며 "'그러게 잘 좀하지 그랬어'라는 말은 한 번도 한 적이 없고 '네가 제일 잘하고 그 사람들이 다 나짜' 이런 거 있잖나. 내 편만 들어주는 거. 그래서 극복했다"고 남편 정승우를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배우 왕빛나가 남편 정승우와 이혼했다.  파경 소식에 팬들은 안타까워하며 왕빛나에게 격려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사진출처=왕빛나 인스타그램]

이렇게 남편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던 왕빛나가 2007년 결혼 후 11년 만에 성격차이로 인한 파경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왕빛나 정승우는3년의 열애 끝에 2007년 결혼한 뒤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왕빛나는 과거 방송에서 남편 정승우를 언급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왕빛나는 과거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함께 출연한 배우 권오중이 배우 정상훈부터 피케, 샤룩 칸 등 닮은 꼴을 말하자 "저희 남편하고도 닮았다"며 "저희 남편이 아이를 유치원 차에 태우는데 한 아이가 '칭따오다'라고 했다고 한다. 그쪽으로 닮은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렇게 남편 정승우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던 왕빛나의 갑작스런 이별 소식에 많은 이들이 놀라움과 함께 왕빛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