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정가은 딸 사고에 놀란 가슴, 인스타그램 악플 보고 다시 충격...누리꾼 새 반응은?
상태바
정가은 딸 사고에 놀란 가슴, 인스타그램 악플 보고 다시 충격...누리꾼 새 반응은?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8.04.1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주희 기자] 정가은의 절절한 마음이 누리꾼들을 울렸다. 정가은이 딸 손이 엘리베이터 문에 낀 사고 소식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딸 다친 것으로 이슈 만들려는 것 아니냐’는 식의 비난성 여론에 해명했는데 누리꾼들이 고개를 끄덕이고 있는 것이다.

18일 정가은은 인스타그램에 “순수한 마음에 이런 사고가 날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라고 글을 올렸다.

 

싱글맘 정가은이 딸 아이를 걱정하는 마음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정가은에게 위로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사진출처=정가은 인스타그램]

 

정가은이 딸 사고 소식을 올린 것을 두고 “자랑삼아 올린 거 아니냐”는 어느 누리꾼의 댓글에 대해 다른 누리꾼은 “애 사고난 것을 자랑하려고 올렸겠나? 진짜 할 것이 있고 없고 구분해라. 적당히 하라”고 일갈했다.

또한 “조심하자고 남긴 글인데 뭐가 그렇게 심사가 뒤틀려서 악플질이냐 열심히 일하는 싱글맘 힘들게 하지들 마시오. 응원은 못해줄 망정”이라는 호응도 이어졌다.

정가은은 2016년 1월 동갑내기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했고 반 년 만에 딸을 순산했다. 올해 1월 남편과 성격 차이로 인해 이혼한 뒤 딸을 키워왔다.

정가은이 담담한 해명을 지켜본 누리꾼들은 정가은 딸의 안부를 묻기도 하면서 싱글맘 정가은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