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08:13 (월)
[TV풍향계]‘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 ‘이상형 월드컵’ 최종 우승자는?...시청률 소폭 하락 ‘아쉬움’
상태바
[TV풍향계]‘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 ‘이상형 월드컵’ 최종 우승자는?...시청률 소폭 하락 ‘아쉬움’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6.11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미운 우리 새끼’의 김종국이 집에 놀러온 하하와 양세찬에게 온갖 공격을 당했다. 과거 인기리에 방영됐던 ‘X맨’까지 언급하며 김종국을 궁지로 몰아넣어 재미를 유도했지만 아쉽게도 시청률은 소폭 하락했다.

11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20.3%(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6%P 하락한 수치다.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사진=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10일 방송에서는 하하 양세찬이 김종국의 연애사를 폭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하 양세찬은 김종국에게 ‘런닝맨’과 ‘미운 우리 새끼’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홍진영에 대한 속마음을 물었지만 그는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이에 하하는 “과거 ‘X맨’ 때도 그러지 않았느냐”라며 김종국을 부추겨 할 말을 잃게 만들었다. 이후 진행한 김종국의 ‘이상형 월드컵’에서 송지효와 홍진영 중 한 명을 택하라는 질문에 김종국은 홍진영을 선택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2주 연속 시청률 하락세를 면치 못한 ‘미운 우리 새끼’가 신선한 소재와 색다른 재미로 시청률 반등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