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일요웹툰 '타인은 지옥이다' 조회수 1위, '조선왕조실톡'·'호랭총각' 휴재...별점순 순위는?
상태바
일요웹툰 '타인은 지옥이다' 조회수 1위, '조선왕조실톡'·'호랭총각' 휴재...별점순 순위는?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2.16 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매주 일요일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무적핑크 작가의 '조선왕조실톡', 강호진 작가의 '호랭총각'이 휴재 중이다. 김용키 작가의 '타인은 지옥이다'는 1위를 기록하며 독자들의 많은 관심을 입증했다.

16일 오전 1시 공개된 네이버 일요웹툰 조회수 순위를 살펴보면 '타인은 지옥이다'가 조회수 순위 1위에 올랐다. 그 뒤를 이어 조석 작가의 '조의 영역'이 2위, 김세훈 작가의 '열렙전사'가 3위, 서패스·김진석 작가의 '약한영웅'이 4위, 김호드 작가의 '연애의 정령'이 5위를 차지했다.

 

[사진= 네이버 일요웹툰 화면 캡쳐]

 

양영순 작가의 '덴마'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공지에 따르면 이날 중 업데이트 될 것으로 보인다. '덴마'는 매주 화요일, 금요일, 일요일에 연재되는 웹툰이다. 다른 웹툰보다 마감이 늦어지고 있지만 독자들은 '한 편도 안 밀렸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 시간 기준 별점순 순위에서는 라마 작가의 '내일', 이혜 작가의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9.98점으로 정상을 차지했다. 이어 엄재경·호패 작가의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남지은·김인호 작가의 '패밀리 사이즈'가 9.97점을 기록했다.

조회수 1위에 오른 김용키 작가의 '타인은 지옥이다'는 9.86점을 기록하며 같은 날 공개된 웹툰 사이에서 상대적으로 낮은 별점을 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