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슈퍼주니어-D&E 음반차트 돌풍 '국내 사이트 석권'
상태바
슈퍼주니어-D&E 음반차트 돌풍 '국내 사이트 석권'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3.1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국내 첫 앨범 'The Beat Goes On'을 출시한 유닛, 슈퍼주니어-D&E가 음반 차트에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9일 발매된 슈퍼주니어-D&E의 앨범 'The Beat Goes On'은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등 국내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실시간은 물론 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앞서 슈퍼주니어-D&E의 이번 앨범은 아시아 8개 지역 아이튠스 종합 앨범차트 및 팝 앨범차트 1위, 아시아 9개 지역 K-POP 앨범차트 1위에 올랐다.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중국 바이두 KING 주간차트에서 타이틀 곡 '너는 나만큼(Growing Pains)'이 정상에 오른 것을 비롯해 앨범 수록곡 전곡이 10위 안에 자리매김하는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이번 슈퍼주니어-D&E의 앨범에는 동해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너는 나만큼(Growing Pains)'과 'Mother'를 비롯해 슈퍼주니어-D&E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는 7곡이 담겨 있다.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 히치하이커(Hitchhiker), 노이즈뱅크(NoizeBank) 등 국내외 유명 작사, 작곡진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으로 슈퍼주니어-D&E는 오는 13일 KBS 2TV '뮤직뱅크', 14일 MBC '쇼! 음악중심', 15일 SBS '인기가요'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할 계획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