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03 (월)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음원차트 1위
상태바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음원차트 1위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3.3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Miss A)가 30일 자정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Colors)'와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이날 오전 10시 기준으로 멜론,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엠넷 등에서 차트 1위에 올라 있다.

이는 2013년 11월 발매한 정규 2집 '허쉬(Hush)' 이후 1년 5개월만 발표하는 앨범이다. 아무로 나미에 등 국내외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노르웨이 프로듀서 그룹 디자인 뮤직(Dsign Music)이 참여하고 미쓰메이의 민과 수지가 작사에도 참여했다.

▲ 미쓰에이 '컬러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 수록곡 ‘한 걸음(One Step)‘, ‘러브 송’, ‘녹아(Melting)’, ‘아이 코트 야(I Caught Ya)’, ‘스턱(Stuck)’까지 힙합, 어쿠스틱 피아노, 트랩 비트 등 다양한 장르의 6곡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를 프로듀싱한 블랙아이드 필승 곡으로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민, 수지, 페이, 지아가 파티 모임을 가기 전 화려한 조명과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미쓰에이는 이날 쇼케이스를 열고 4월 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