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8 23:22 (수)
마몽드, '6월 한 달간' OiOi 캠핑의자 증정 행사 진행
상태바
마몽드, '6월 한 달간' OiOi 캠핑의자 증정 행사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07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피 브랜드 마몽드가 스트릿 패션 브랜드 OiOi(오아이오아이)와 함께 제작한 캠핑의자를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2020년 마몽드 론칭 30주년 기념 ‘마몽드 x OiOi 런치백’ 완판에 힘입은 두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마몽드는 "6월 한 달 동안 아모레퍼시픽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에서 ‘레드 에너지 세럼’,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 구입 시 캠핑의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7일 밝혔다. 한정 제작한 컬래버레이션 캠핑의자에는 '나의 삶은 나의 것'이라는 1991년 마몽드 브랜드 론칭 슬로건을 불어로 번역한 'Ma vie a moi' 글귀가 새겨져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마몽드와 OiOi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한 진민주 마몽드팀 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이 길어지면서 차박 캠핑이나 가까운 공원 등에서 잠시 여유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고객들이 마몽드와 OiOi만의 긍정적 감성이 느껴지는 캠핑의자를 사용하며 코로나19를 잠시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마몽드에 따르면 기획전에서 판매하는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과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은 ‘스킨케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고,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는 2535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지지’하는 마몽드 브랜드 철학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통 석류 스퀴즈 압착방식’으로 효능 성분을 추출해 열수 추출법 대비 5배 강한 석류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했다. 순수 비타민C 보다 1.7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의 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마몽드는 "2019년 4월 출시 이후 6개월만에 100억 달성, 2년만에 100만병 판매 기록을 세운 마몽드의 대표 항산화 에센스 레드 에너지 세럼은 아리따움 2030 세럼 판매 1위를 달성하며 마몽드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고 설명했다.

식물 유래 성분과 가벼운 사용감으로 속건조,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이며, 하이포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8FREE(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파라벤,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합성색소, PEG 계면활성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2021년 3월 출시한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은 마몽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인 '플로랄 바이오틱스'와 7겹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세워주고 48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선사한다. 속보습은 채우면서 마무리감은 산뜻한 제형으로 사계절 내내 지성 피부까지 사용하기 좋은 장벽크림이다.

마몽드는 "피부 스스로를 보호하는 힘을 키워 4주 후 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단 1번의 사용으로 1시간만에 손상장벽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까지 사용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