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6 13:26 (화)
이랜드 스파오, '광복절 기념' 독립기념관과 협업
상태바
이랜드 스파오, '광복절 기념' 독립기념관과 협업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1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SPA(제조 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제76회 광복절을 기념해 독립기념관과 손잡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독립기념관은 과거 독립운동가의 행적과 학술 자료 등을 보관하는 독립운동사 연구 전문기관이다. 해당 기관은 보관된 역사 자료를 활용해 다채로운 전시, 문화, 교육 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사진=스파오 제공]
[사진=스파오 제공]

 

스파오는 "독립기념관과 함께 준비한 이번 컬렉션은 올해로 76주년을 맞이하는 광복절을 기념하는 동시에 역사를 기억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또한, 이번 협업 상품 일부 수익금은 독립기념관에 기부하기로 해 그 의미를 더했다"고 13일 밝혔다.

13일 출시되는 스파오의 독립기념관 컬렉션은 무궁화, 태극기, 광복군 뱃지 등 대한민국 독립운동가를 연상할 수 있는 그래픽을 활용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협업 상품은 티셔츠 4종으로 구성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광복절을 기념해 제작한 이번 협업 상품은 독립운동가의 발자취를 기리며 올해로 76년을 맞이하는 광복절을 결코 잊지 말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한국 고유의 문화와 역사를 활용해 국민들에게 귀감이 되는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파오의 독립기념관 협업 상품은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