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스크류바·죠스바, 제로 칼로리로?
상태바
스크류바·죠스바, 제로 칼로리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4.0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롯데웰푸드가 국매 빙과업계 최초 '0 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롯데웰푸드(구 롯데제과)는 8일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0 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0 칼로리 빙과는 롯데웰푸드의 대표 빙과 브랜드 '스크류바'와 '죠스바' 2종"이라고 밝혔다.

'스크류바 0kcal'와 '죠스바 0kcal'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했다. 이를 통해기존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달콤하고 청량한 과일맛을 선사하면서도 0 칼로리를 구현했다.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이번 신제품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0 칼로리 식품 트렌드를 겨냥한 제품으로 칼로리 섭취를 신경쓰는 1030 여성들을 적극 공략한다. 지금까지는 더위를 달래기 위한 시원한 0 칼로리 간식이 음료밖에 없었지만, 올 여름부터는 더욱 시원한 0 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건강하면서도 즐거운 맛을 제공하겠다는 비전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헬스&웰니스 신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더 다양한 헬스&웰니스 디저트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