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48 (금)
브브걸 유정 탈퇴, 3인 체제 개편... ♥이규한도 응원
상태바
브브걸 유정 탈퇴, 3인 체제 개편... ♥이규한도 응원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4.23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브브걸(BBGIRLS) 멤버 유정(33)이 전속계약 종료와 함께 그룹을 떠난다. 

가수 유정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워너뮤직코리아와 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브브걸이 아닌 남유정으로 활동하게 됐다"고 브브걸 탈퇴 소감을 밝혔다. 

앞서 브브걸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는 "당사와 브브걸은 향후 활동에 대한 오랜 논의 끝에 계약기간 만료되는 22일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했다"며 "안타까운 소식도 전한다.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유정이 브브걸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 멤버들 역시 유정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브브걸은 향후 민영, 은지, 유나 3인 체제로 활동할 계획이다. 

브브걸. [사진=스포츠Q(큐) DB]
브브걸. [사진=스포츠Q(큐) DB]

유정은 "같이 약속한 게 많은데 이야기를 모두 드릴 순 없지만 스스로도 갑작스러운 일임과 동시에 그동안 수백 번 수만 번 고민해왔던 일에 마침표를 찍게 됐다"고 털어놨다.

이어 "애초부터 속이 작아 두려움도 많고 생각도 걱정도 많은 저는 늘 누군가에게 피해가 되는걸, 그와 동시에 혼자서 무언가를 해 나가는 걸 굉장히 두려워했던 것 같다"며 "그러나 저는 오늘 후로 사랑하고 소중했던 저의 과거를 이곳에 남겨두고 앞으로 또 사랑하고 소중해야 할 저의 다음 스텝을 밟아갈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세상이 나를 알아주지 않는다고 투덜댔던 순간도 많은 분들의 응원과 격려가 가득했던 순간도 제 인생에 모두 한 챕터로 남았고 앞으로의 또 다른 제 이야기를 써 나가야 함에 사실은 설렘보다는 두려움이 크지만 실수해가며 또 그런 나를 사랑해가며 여태 그래왔듯 또 스스로를 다독여가며 앞으로도 열심히 걸어가 보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민영, 은지, 유나를 향한 응원을 보냈다.

브레이브걸스 유정. [사진=스포츠Q(큐) DB]
브레이브걸스 유정. [사진=스포츠Q(큐) DB]

지난해 9월부터 유정과 공개 연애 중인 배우 이규한은 해당 글에 '좋아요'를 누르며 유정을 응원했다. 

브브걸은 2016년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브레이브걸스 2기로 시작해 2023년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종료한 후 브브걸로 팀명을 변경하고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021년 '롤린' 역주행 신화를 이룬 브브걸은 지난해 8월 더블 싱글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을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